안녕하세요, 오늘의 꿈

전인구님, 소수몽키님의 영상을 보고,, 마음을 다시 잡았다 ..! 본문

공부

전인구님, 소수몽키님의 영상을 보고,, 마음을 다시 잡았다 ..!

Thimee 2021. 8. 25. 21:15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Fop8Wd2h1Ys

느낀 점 : 내가 가장 투자하는 데 있어서 존경하는 두 분이 콜라보를 하셔서 찾아볼 수밖에 없었던 영상으로 소몽님은 내가 처음으로 미국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길잡이가 되어 주신 분이라 정말 고맙게도 아직도 그 목표를 잊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을 주신다. 하신 말씀 중에 과거에 캐나다의 사시는 어떤 투자자분이 매월 배당받는 삶을 살며,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다는 사진을 항상 블로그에 올린다는 이야기를 하시며 그분의 꿈을 좇게 되었다고 하시는데 나 역시도 그 삶이 너무나 부럽고 꼭 이루고 싶어 배당 성장주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가지고 있으며, 아직을 투자금이 얼마 되지 않는 대학교 4학년 학생에 불구하지만 더 큰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의 공부를 있어가고자 하는 마음이 정말 크다.


전인구님 역시도 내가 주식에 대한 용어에 대해서 헷갈리거나 잘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마다 정말 쉬운설명으로 가려운 부분을 해결해주시는 분으로써 주식 투자 말고도 다양한 투자를 하셨다고도 하는데 주식 투자의 소스를 정말 어떻게 캐치하는지 거의 매일마다 해주시는 라이브를 항상 챙겨서 보려고 노력 중이다. 방송을 보면서 같은 뉴스를 보면서도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를 알려주시고, 앞으로의 주식 투자에 관한 생각을 가져가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아직 부족한 게 많지만 어제보다 오늘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도록 투자뿐만 아니라 인생으로써 정말 배울 점이 많은 두 분이라고 생각된다.! 정말 고맙습니다!!

2021.05.13 - [주식] - 배당 귀족주 투자의 정석법 (스페이스 봄 - 이고은대표님)

 

배당 귀족주 투자의 정석법 (스페이스 봄 - 이고은대표님)

https://www.youtube.com/watch?v=NmXV9jWDYyg&list=PLFgsorvXmi0slOKv3QEanfi7_oY_Q3eZD&index=9 최근 관심을 가지게 된 투자법인데, 투자에 관련한 유튜브 영상을 평소에 많이 보다 보니 로버트 기요사키라는 분..

todaydreams.tistory.com

그 밖에 내가 실천하고 있는 투자법! 

반응형